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존경하는 창녕군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기사승인 2020.09.20  09:27:38

공유
default_news_ad1

- 국민의힘 조해진 국회의원입니다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와 수해, 태풍으로 국민 모두가 어렵고 힘듭니다. 큰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조금 더 견뎌 어려움을 같이 이겨내길 바랍니다.

이번 추석 명절은 나보다 더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는 정겨운 한가위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아울러 연휴 기간 동안 국민과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국군 장병과 경찰, 소방 공무원 등 공직자와 각계의 봉사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웃음과 행복이 가득해야 할 추석 명절이지만 코로나 바이러스의 기세가 꺾이지 않고 되려 전국적으로 재확산되고 있습니다. 특히 무증상이거나 감염경로를 알 수 없는 확진자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특별방역기간으로 정했습니다. 코로나 극복을 위해 이동은 최대한 자제해 주시고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서 안전하고 건강한 추석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미래통합당은 당의 이름을 ‘국민의힘’으로 바꾸고 새로운 출발을 했습니다. 국민이 나라의 주인이고 단합된 국민의 힘만이 나라를 지켜낼 수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약자와의 동행을 우리 당의 지표로 정했습니다. 국민의 힘으로 국민이 주인이 되는 나라를 만들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제가 21대 국회 3선 국회의원으로 당선된 이후 군민 여러분의 숙원사업인 대구산업선 연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당선인 신분으로 대구를 찾아 권영진 시장님을 만나 새로운 돌파구를 열었습니다. 지난 8월에는 남지국민체육센터 신축 사업에 9억 원의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를 확보했습니다.

저는 21대 전반기 국회에서 기획재정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의정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9월부터 시작된 정기국회 예산심의 시 우리 지역발전과 관련된 예산을 충실히 확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산업을 활성화하고 경쟁력 있는 기업들 유치하는 일에 앞장서겠습니다.

앞으로 창녕군민 여러분께 좋은 소식을 많이 전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뜻 깊은 한가위 명절을 맞아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충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비사벌뉴스 bsb2718@hanmail.net

<저작권자 © 비사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