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대한적십자사 혈액사업 발전기여로 감사패 받아!

기사승인 2021.02.07  11:04:49

공유
default_news_ad1

- = 1월 28일 창녕군청 광장, 새해 이웃사랑나눔, 사랑의 헌혈행사 실시! =

창녕군(군수 한정우)은 인도주의 실천과 고귀한 생명보호를 위한 혈액사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대한적십자사 경남혈액원 감사패를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감사패는 28일 창녕군청 광장에서 민‧관 합동 단체헌혈행사와 맞추어 경남혈액원장이 창녕군을 방문해 직접 한정우 군수에게 전달했다.

매년 경남혈액원에서는 인도주의(헌혈)운동에 적극 참여한 도내 시‧군 중 우수한 기관을 선정하여 감사패를 전달해 오고 있다.

이병찬 경남혈액원장은 “창녕군이 코로나19 장기화로 혈액수급난의 의료위기 상황때 민‧관이 한마음으로 혈액수급에 동참하는 모범을 보여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고 말했다.

한정우 군수는 “창녕군 공무원과 군민들의 적극적인 헌혈동참으로 생명의 온기가 전해지는 감사패를 받게 되어 기쁘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혈액수급의 적극 보탬을 준 군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돌렸다.

특히, 이날(1.28일) 군청광장 헌혈행사에는 한정우 군수 이하 직원, 창녕로타리클럽 회원 등이 참여했고 체온측정, 마스크 착용, 손 소독,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수칙을 준수했다.

한편, 지난해 창녕군 및 기관단체 등은 15회 1,222명이 헌혈에 동참했다.

 

비사벌뉴스 bsb2718@hanmail.net

<저작권자 © 비사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