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정우 창녕군수, 2021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선정

기사승인 2021.05.24  21:15:31

공유
default_news_ad1

- 코로나19, 낙동강 제방 유실 대응 등 인정받아

창녕군은 14일 한정우 창녕군수가 TV조선 주최 ‘2021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개최된 선정식은 코로나19로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했으며, 2020년 한 해 동안 새로운 가능성에 도전해 세계를 무대로 성공적인 활약을 하고 있는 기업과 기관의 최고경영자에게 고객만족 경영, 글로벌 경영, 리더십 경영 등 총 15개 부문의 시상을 진행했다.

한정우 군수는 “힘든 상황 속에서도 묵묵히 제 역할을 다해준 직원들과 많은 성원을 보내준 군민들이 있어 이런 큰 상을 받게 되었다”며 “코로나19 완전종식을 통한 민생경제회복을 최우선 목표로 해 군정을 이끌어 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 군수는 지난해 전국 최초 공무원 1/2 분리근무, 도내 최초 드라이브스루 운영, 대구방면 시외버스 감차 등 코로나19에 과감하고 선제적인 대응으로 지역사회 감염확산을 차단하고 창녕사랑상품권을 할인 유통해 위축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

또한 폭우로 인한 낙동강 제방 유실 시 최단시간 복구해 경남도 적극행정 경진대회 최우수상을 받는 등 위기대응능력을 인정받아 리더십 경영 부문에서 수상하게 됐다. 이런 ‘현장행정’을 통한 ‘적극행정’을 역점으로 한 군정방침이 리더십 경영 부문의 주요 선정 배경이 됐다.

비사벌뉴스 bsb2718@hanmail.net

<저작권자 © 비사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