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창녕전문장례식장 오픈

기사승인 2021.11.23  22:21:59

공유
default_news_ad1

- 운구에서 발인까지 종합 장례서비스 제공

최첨단 시설의 호텔 같은 장례식장

창녕전문장례식장(창녕군 창녕읍 창녕대로 120(서울병원뒤))에 지난 22일 문을 열었다.

창녕전문장례식장은 자연친화적 환경 속에서 각종 편의시설을 고루 갖춘 최첨단 시설의 호텔 같은 장례식장이다.

이번에 문을 연 창녕장례전문식장은 장례문화의 새 장을 열기위해 쾌적한 환경을 갖춘 국내 최고급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현황을 보면 1층 122평 행정사무실 소매점 참관실 발인실 염실, 2층 180평 201호(일반실) 202호(특실), 3층 180평 301호(일반실) 302호(특실)등 원하시는 빈소가 평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상주 분들의 피로감을 최소화하기 위한 편의시설로는 안마의자, 스타일러(의류 관리기) 공기청정기가 마련돼 있다.

특히 특실은 상주 및 유가족들을 위한 상주실외 별도로 수면실 및 휴게실이 제공되고 있다는 것.

조문객을 위한 의자와 탁자 싱크대 냉장고등 각종 부대시설을 빈소마다 독립적으로 구비하고 있어 조문객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다.

또한 장의용품 전시장에는 저렴한 가격의 최고품질 상복을 비롯한 목관 기타 장례에 필요한 물품들을 다양하게 전시 판매하고 있다.

창녕전문장례식장은 가격 정찰제를 적용하여 촌지 없는 장례문화, 운구에서 발인까지 종합장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용자 중심의 기능성과 주변의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쾌적성을 갖추었다.

차량 100대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등 차별화된 신개념 첨단 장례식장으로 상주 및 가족들을 위한 공간배치가 돋보인다.

그동안 열악하고 빈약한 장례환경인데 반해 창녕지역 주민들에게 규모와 시설에 걸맞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장례문화의 새 장을 열었다.

문의전화는 055-532-4445

비사벌뉴스 bsb2718@hanmail.net

<저작권자 © 비사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