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용곤 경남도의원, 길곡면 이장단 감사패 받아

기사승인 2022.01.05  15:51:56

공유
default_news_ad1

경남도의회 신용곤 (국민의힘, 창녕2)도의원이 길곡면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1월 5일 창녕군 길곡면 이장단협의회(회장 ◌◌◌)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제11대 경상남도의원으로 의정활동은 시작한 신 의원은 건설소방위원회 위원장, 기획행정위원회 부위원장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평소 신 의원은 창녕군 지역 주민들을 찾아가 지역의 현안사항을 청취하고 이를 반영하고자 노력해왔다.

특히, 신 의원은 길곡면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하내배수장 신설사업(사업비 30억원)과 길곡천 제방준설사업(사업비 3억원) 추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고, 하내배수장 신설사업 설계비 1억원이 ‘2022년도 경상남도 본예산’에 반영되면서 본격적인 사업추진을 앞두고 있다.

신 의원은 지난해 경남도의회 5분 발언을 통해 낙동강 강변여과수 사업의 문제점 지적과 폐기물소각매립장 설치 반대를 주장하는 등 지역주민의 입장을 대변하는데 앞장서왔고, 민의를 대변하는 성실한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제10회 대한민국시도의장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신 의원 “지역주민께서 주신 상보다 더 값진 상은 없다고 생각한다”며, “항상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으로 실천하는 의정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밝혔다.

비사벌뉴스 bsb2718@hanmail.net

<저작권자 © 비사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