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창녕농협 성이경 조합장 “ 자랑스러운 조합장상 ” 수상

기사승인 2020.05.18  11:05:52

공유
default_news_ad1

성이경 창녕농협조합장은 농협중앙회로부터 “자랑스러운 조합장상”을 수상했다. 성 조합장은 지난 11일 농협중앙회 대강당에서 열린 5월 정례조회에서 농협 중앙회장으로 부터 이 상을 수상했다.

농협중앙회 자랑스러운 조합장상은 전국 1,200여 농.축협 조합장을 대상으로 농업.농촌 발전에 기여한 공로와 사업성과,경영능력, 리더십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서 지난 2017년부터 농협중앙회가 시상하는 농협 최고 명예의 상이다.

성이경 조합장은 지난 2015년 초선 조합장으로 선출되어, 2019년 3월 조합원 들의 압도적인 지지와 성원으로 무투표 당선되어 탁월한 리더십과 지혜로운 경영능력으로 상호금융사업 및 농업인 실익증진과 복리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 중이며, 특히 생산자 조직화와 판매사업 활성화,전국 홈플러스 매장 깐마늘 납품, 전국마늘 주산지협의체 위원장,마늘전국연합(본마늘) 협의회 회장, 한국 농촌경제 연구원 농업관측 중앙자문위원 등 산지농협 조합장으로서 농업인이 생산한 농산물 판매에 적극적으로 활동하여 농업인 실익지원에 크게 공헌하고 하였다.

이 같은 성과를 토대로 성 조합장은 2018년 국무총리 표창, 2019년 APC 연도대상, 경영 우수조합장 표창, 중앙회장 공적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성이경 조합장은 “창녕농협을 아껴주시는 조합원님들이 있었기에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전하고 앞으로도 조합원들과의 원할한 소통을 통해 현장의 고충을 해결하고, 조합원의 복지향상과 소득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비사벌뉴스 bsb2718@hanmail.net

<저작권자 © 비사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