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조해진 의원, 김부영 창녕군수와 정책간담회 가져

기사승인 2022.07.15  07:11:40

공유
default_news_ad1

 국민의힘 조해진 국회의원(밀양‧의령‧함안‧창녕)은 12일(화) 국회에서 창녕군과 정책간담회를 갖고 창녕군의 주요 현안 사업을 점검했다.

이 날 정책간담회에는 조해진 국회의원, 김부영 창녕군수, 창녕군청 관계 공무원, 조해진 국회의원실 보좌진이 참여한 가운데 창녕군 국고보조사업과 주요핵심사업 등에 대한 예산확보 전략 등을 논의했다. 이번 간담회는 2023년 국고예산 주요사업과 2022년 하반기 특별교부세 확보를 위한 현안 사항 공유 및 협조체제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논의된 2023년도 창녕군 주요 현안사업은 ▲길곡증산 하수관로 정비사업 ▲우포 자연생태문화공원 조성사업 ▲광산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종자(마늘) 산업기반구축사업 ▲관룡사 미타전 복원 건립사업 ▲창녕 도성암 요사채 해체 보수 사업 등 총 6건이다.

창녕군은 ▲창녕 반다비 체육센터 건립사업 ▲창녕추모공원 봉안당 증축공사 ▲성산 연당지구 재해위험지구 정비사업 ▲대지 세거리교 재가설공사 등 총 4건의 재난안전수요 및 지역현안수요 사업을 설명하고 2022년 하반기 특별교부세를 지원을 요청했다.

그 외에 ▲낙동강 강변여과수 사업 ▲창녕 영남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 ▲대합미니복합타운 조성사업 ▲영남일반산업단지 진입도로 개설사업 ▲파크골프장 조성사업 등의 정책사업도 논의됐다.

조해진 의원은 “김부영 군수님 취임하시고 처음 갖는 정책 간담회를 통해 정책사업과 민생현안에 대해 심도 깊은 논의로 창녕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겠다"며, "오늘 논의된 사업들이 2023년도 정부예산안에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다. 그리고 주민들의 안전,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서 꼭 필요한 사업들이 추진될 수 있도록 하반기 특별교부세 확보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사벌뉴스 bsb2718@hanmail.net

<저작권자 © 비사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